[한국대학신문 이현진 기자] 서울디지털대(총장 정오영)는 부설 미래평생교육원이 원아시아 PGA Class-A Instructor 과정을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원아시아 PGA Class-A Instructor 과정은 서울디지털대와 원아시아(ONEASIA) PGA가 공동으로 최신 골프 티칭법을 제시하고 우수 지도자로서의 기술력 향상을 위해 개발했다. 이 과정은 골프프로, 골프관련업 종사자 및 골프의 이론과 실기를 체계적으로 정립하고 싶은 아마추어 등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원아시아 PGA Class-A Instructor 과정은 골프 필수소양, 과학적 이해, 교육방법론 등 골프의 올바른 이해와 지도자로서의 가치관 정립을 위한 온라인교육과 실전 노하우 및 티칭법 습득이 가능한 오프라인 실습을 포함하고 있다.
 
프로골퍼의 지도 아래 풍부한 오프라인 실습 기회가 제공되며 원아시아 CLASS-A 멤버십 취득 기회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영수 미래평생교육원장은 “골프 지도자 지망생은 물론 골프실력 향상과 원아시아 멤버로서의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수강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면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전문 소양교육을 통한 골프산업 전반의 글로벌 인재육성에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11월 30일까지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http://edu.mirae.sdu.ac.kr)나 전화(02-2128-3206)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