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런칭이후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프리미엄TS샴푸’가 100ml 용량의 휴대용 제품을 출시했다. 개발사인 탈모닷컴 대표 장기영 대표는 “휴대용 TS샴푸의 생산 요청이 많아 휴대하기 편하고 항공기 이용이 가능한 사이즈인 100ml의 소용량 샴푸를 만들게 되었다” 라고 2일 밝혔다. 한편 TS샴푸는 지난 1월 3일 홈쇼핑 방송에서 17,000여 세트를 팔아 하루 만에 13억여원의 매출을 기록해서 홈쇼핑 업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TS샴푸가 최근 방송에서도 3회 연속 매진 행진을 하면서 또 다시 놀라운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탈모방지샴푸이다. 1월 기준으로 벌써 50억여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어 홈쇼핑 업계를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이 제품은 2014년 8월 13일 처음 출시한 이후 단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최근 170억원의 판매를 돌파한바 있다. GS홈쇼핑에서 출시한 후 7차례나 연속매진을 포함하여 총 15차례의 매진행진을 해 홈쇼핑업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프리미엄TS샴푸의 질주가 2015년에도 계속되고 있다. 총 20만세트가 이상이 벌써 팔려 500ml대용량이 60만개, 140ml 중용량이 110만개, 총 170만여 개 이상이 팔리는 신기록을 써 내려 가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프리미엄TS샴푸가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 상은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앙일보, JTBC가 후원하는 것으로 최고의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아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인증받는 최고의 상이다. 프리미엄TS샴푸는 기존성분에 마치현(쇠비름), 센텔라아시아티카(호랑이풀), 산초, 은행잎, 자몽등 5가지 새로운 성분을 추가해서 만들어졌다.

탈모닷컴 대표 본인이 M자 탈모를 극복하고자 직접 개발해서 더 화제가 된 프리미엄TS샴푸는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아미드등 탈모방지, 모발굵기 증가 양모 성분과 함께 코퍼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것이 눈에 띈다. 또한 고삼, 감초, 인삼, 천궁, 단삼, 하수오,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등의 성분에 이번에 추가된 다섯 가지 성분추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선보였다.

프리미엄TS샴푸는 풍부한 세정력과 유효성분으로 남성탈모, 여성탈모, 출산 후 탈모, 원형탈모, 지루성두피염탈모, 청소년탈모, 파마 염색 후 탈모 등 모든 탈모증상과 예방을 위해 추천하는 탈모방지샴푸라고 한다. 2010년 1월에 처음 출시되어 탈모닷컴내에서 현재까지 부동의 판매 1위 제품으로 자리잡은 바 있는 TS샴푸는 특히 20대서부터 30,40대에 이르는 젊은 탈모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TS샴푸는 철저히 탈모 인들의 두피보호 위주성분들로 만들어져 있는데, 두피와 탈모에 좋지 않을 수 있는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 향료 등을 넣지 않은 게 차별화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TS샴푸에는 15가지의 천연 유래성분들이 들어가는데 보통 일반 샴푸들의 경우 0.1% 정도를 넣는 경우가 많은데 비해 어성초가 6%, 자소엽, 녹차가 각각 3%나 실질적으로 들어가는 등 제조원가 측면에서도 차별화 되고 있다.

프리미엄TS샴푸를 직접 개발한 탈모닷컴의 장기영 대표는 “프리미엄TS샴푸는 판매하기 위해 만들었다기 보다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샴푸로 고급원료와 천연성분 위주로 만들었으며, 우리 아들이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미리 쓰게 하려고 만든 샴푸이다” 라고 말했다.

홈쇼핑에 선보이는 제품 구성은 현재 ‘프리미엄TS탈모샴푸’ 500ml 대용량, 140ml 휴대용, 진동 두피마사지기인 ‘TS가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나 조만간 제품 리뉴얼을 통해 세트 구성을 다변화할 예정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