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 한낮에는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옷차림이 얇아지는 만큼 여성들의 체형 고민도 많아지는 시기다. 두꺼운 겨울 옷에 가려졌던 몸매가 드러나기 때문이다.

특히 허벅지나 팔뚝, 옆구리 살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고민은 더욱 깊다. 유난히 잘 빠지지도 않으면서 잘 가려지지도 않는 부위이기 때문이다. 슬림한 라인의 옷을 입고싶어도 걸을때마다 출렁이는 허벅지, 뱃살과 여기저기 울퉁불퉁하게 튀어나온 군살들은 스트레스를 더한다.

하지만 현대인들의 바쁜 생활 속에서,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또 성공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하루 종일 열심히 일을 한 후 무거운 몸을 이끌고 헬스장에 가는 것이 ‘작심삼일’이 되곤 하기 때문이다. 때문에 강남비만클리닉 유명한곳을 찾는 여성들 또한 늘고 있다.

 
원앤원성형외과 원기정 원장은 “바쁜 일상에서 무리한 다이어트로 오히려 건강을 헤치는 경우가 많은데, 때문에 최근에는 짧은 시간에 지방을 제거하는 시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카복시 테라피, 지방분해주사, 팔뚝주사, 허벅지주사, 종아리주사 등 간단한 시술로 체형관리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카복시 테라피는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 액화가스를 주입하여 허벅지, 복부 등 지방이 많은 부위의 피하지방의 분해를 유도한다. 카복시 테라피는 지방분해 효과뿐만 아니라 혈류를 개선시켜 지방이 잘 배출되도록 돕고 유산소 운동 효과를 주기 때문에 탄력까지 개선해주는 특징이 있다.
 
이렇게 지방분해와 탄력 증진, 혈류 개선 등 일석삼조의 효과 때문에 카복시 테라피는 아픈 주사로 알려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대중적인 지방분해주사 중 하나로 자리잡게 되었다. 일정금액에 일정기간동안 카복시를 무제한으로 시술하는 무제한카복시는 많은 비만클리닉에서 인기가 높다.
 
체형 고민의 원인이 지방 뿐 아니라 운동으로 인한 과도한 근육 축적이라면 보톡스 또한 도움이 된다. 특히 런닝, 자전거 등으로 종아리알이 고민이라면 생각해볼 만하다.보툴리늄톡신이라는 근육을 마비시키는 독소를 주사해 근육의 움직임을 둔화해 퇴축시키는 보톡스 시술과 더불어 지방분해주사 등을 병행해 시술하면 매끈한 다리라인을 만들 수 있다.
 
원기정 원장은 카복시 테라피는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 액화가스를 주입하여 허벅지, 복부 등 지방이 많은 부위의 피하지방의 분해를 유도한다.
 
카복시 테라피는 지방분해 효과뿐만 아니라 혈류를 개선시켜 지방이 잘 배출되도록 돕고 유산소 운동 효과를 주기 때문에 탄력까지 개선해주는 특징이 있다. 이렇게 지방분해와 탄력 증진, 혈류 개선 등 일석삼조의 효과 때문에 카복시 테라피는 아픈 주사로 알려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대중적인 지방분해주사 중 하나로 자리잡게 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