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정보, ‘고고패밀리’ 어플 하나로 간편하게 해결하자. 따듯한 햇살에 살랑살랑 코를 간질이는 바람이 부는 요즘, 나들이 가기에 좋은 날들의 연속이다. 하지만 막상 밖에 나가려고 나들이 정보를 알아보면 어디로 가야 할 지도 모르겠다. 이왕이면 가족과의 식사도 맛있는 가게에서 기분 좋게 하고 싶은데, 모든 정보를 일일이 알아보기가 너무 귀찮다.

특히 아이를 가진 가정의 경우 다같이 밖으로 한번 외출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많은 준비가 필요한데, 정보까지 알아보기에는 나들이 나가기도 전에 지치기 마련이다. 여기에 나들이 정보에 대한 모든 것이 담겨있는 똑똑한 어플, ‘고고패밀리’가 있다. ‘고고패밀리’ 어플은 아이를 가진 가족을 겨냥해 간편하게 나들이를 계획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어플 첫 화면에는 나들이 정보를 얻기 전 가장 중요한 날씨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는데, 기본적인 온도는 물론, 미세먼지 정도까지 알 수 있어 우리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섬세한 기능을 제공한다. 놀고, 먹고, 보고로 나누어진 카테고리를 통해 내가 원하는 장소 주변의 놀 거리, 먹거리, 볼거리에 관한 정보가 풍성히 담겨있다.

또한 생생한 블로그 리뷰를 검색하지 않고 바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다른 나들이 어플과는 차별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따로 인터넷 어플이나 창을 켜서 알아볼 필요 없이 실제적으로 이용해본 여러 개의 블로그 리뷰와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가고자 하는 나들이 정보에 대해 실질적으로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리저리 인터넷 웹사이트를 돌아다니며 많은 시간 들이지 않고 나들이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고고패밀리’ 어플을 이용해서 이번 주말 우리가족과 함께 나들이 가자!

‘고고패밀리’ 어플(http://goo.gl/fwjzLu)은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