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00-0343
 
최근 평택 부동산시장이 국내 대기업 및 입지 개발 호재로 들썩이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들은 평택을2의 동탄이라 부르며 주목하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는 경기 평택에 위치한 고덕 국제화계획지구 산업단지에 건설중인 세계 최대 규모의 최첨단 반도체 라인 중 생산라인(1)을 당초 예상보다 1년 앞당긴 2017년에 준공하겠다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100조 원 이상 투자한 평택고덕산업단지는 삼성전자 수원 사업장의 2.5배 수준이며 단일 사업장으로는 아시아 최대 규모이다. 2017년 하반기 완공 후 가동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KTX역도 신설된다. 먼저 내년 말 지제동에 KTX신평택역(지제역)이 준공된다. 서울 KTX수서역과 바로 연결돼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진다. 게다가 1번 국도, 38번 국도, 안성IC 경부고속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2017년에는 대규모 복합쇼핑몰인 신세계복합유통센터(6 1,500)가 들어 선다.
 
이러한 개발호재를 품은 평택시 부동산 시장이 최근 분양 호조를 보이고 있는 동탄2신도시와 닮아 있다.
 
동탄2신도시는 평택에 앞서삼성효과에 의한 최대수혜를 본 지역이다. 삼성전자는 2018년까지 화성반도체 생산라인 증설을 위해 7조원을 투자했고 이에 따른 일자리 창출로 인구 유입이 활발해지면서 산업단지 인근의 신규 분양 아파트가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동탄 역시 내년께 수서발 KTX 개통된다. 서울 출근이 10분대로 좁혀져 분양 흥행에 불씨를 당겼다.
 
평택지역 부동산 관계자는정부의 부동산 규제 완화와 저금리 기조 장기화로 시중 자금이 부동산 시장에 빠르게 유입되면서 안정적인 수입이 가능한 평택 수익형 호텔에 문의를 해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라고 밝혔다.
 
특히, 대부분 주거를 목적으로 중대형 아파트를 개발하는 수도권과 달리 포승지역은 산업택지개발로 기업체들 위주로 입주를 하다 보니 기숙사로써의 기능이 가능한 고급 원룸형 소형 오피스텔의 투자가치가 높다.
 
그 중 대단위 기업입주와 탄탄한 배후수요를 자랑하는 평택의 포승산업단지에 위치한평택 메트로카운티가 분양을 준비 중에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평택 메트로카운티는 지하 1층 지상 6층 규모 총 120실 규모의 수익임대상품으로서, 주변에 270여 입주기업 10만여 상주인력의 풍부한 수요를 갖추고 있다.
 
또한 서해안고속도로, 서평택IC 3분거리, 77 38번 국도가 가깝게 인접해 수도권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하고 중대형 마트가 가까워 쇼핑이 편리하며 여술근린공원, 도곡근린공원과 인접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평택 메트로카운티는 계약 즉시 수익이 발생하고 운영사 위탁운영을 통해 투자안전성이 탁월하며 연 10.4%의 확정수익을 3년간 지급, 3.9%의 대출이자를 지원 하므로 저금리시대 소액투자로 높은 수익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차후 매매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확실한 투자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7호선 청담역 1번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택 메트로카운티는 금일 그랜드 오픈하였다. 한편 방문고객에 한하여 락앤락 세트 및 만보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분양문의 : 1600-0343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