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아파트 이사청소,미스터크린마스터로 시원하게 해결
장마 뒤 불청객 '곰팡이' 만발! 아토피 악화도 입주청소 하나로

무더운 여름철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장마가 소리 소문없이 지나갔지만 습한 날씨는 계속 이어지고 있다.

다른 계절보다 여름에 이사를 하려면 먼저 망설이는 분들이 많다. 예측 불가능한 날씨로 인해 이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애를 먹기 쉽다.

또 이사도 고민이지만 여름에는 곰팡이와 세균이 활발하게 번식해 환기 및 청소도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곰팡이는 미관상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심하면 아토피에 천식, 비염, 두통까지 유발할 수 있어 가능한 즉시 제거하는 것이 좋다.

이사했다고만 끝나는 것이 아닌 깨끗한 청소로 세균성 피부질환을 일으키기도 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청소하고 이사하는게 좋다.

요즘은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전문업체의 도움 없이 미세먼지도 깨끗하게 처리하기 어렵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상주청소원을 두기 어렵고 직원이 매일같이 청소하기 어려운 공간을 위한 청소대행업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청소업체에서 최근 전문적인 서비스와 관리시스템을 선보이는 미스터크린마스터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아파트 이사청소, 아파트 입주청소, 거주청소 등 홈 클리닝은 물론이고 사무실, 개인병원, 학원, 유치원, 레스토랑, 빌라 등에도 맞춤 이사청소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매번매번 새로운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청소하기 위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정기적인 교육훈련을 진행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새아파트입주청소 미스터크린마스터는 일상관리 서비스에서부터 1회성 클리닝, 부분청소까지 고객의 요구에 맞춰 면적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맞춤 서비스로 합리적인 금액을 투자해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미스터크린마스터는 최근 투명하고 믿을만한 청소업체로써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아파트입주청소업체로 합리적인 입주청소가격과 꼼꼼한 집청소 서비스로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입주청소, 이사청소를 비롯해서 화장실청소, 집 청소업체, 위생관리용역 청소대행, 새집증후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원 용인 분당 입주청소, 천안 안산 평택 입주청소, 수지 광교 성남 아파트 이사청소, 인천 부천 화성 동탄 아파트 입주청소 및 서울 전 지역(강남구,강서구,서초구) 아파트 입주청소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또한 세종시 대전 청주 이사청소, 전주 구미 군산 광주 입주(이사)청소, 부산 울산 대구 포항 입주청소를 관련한 소자본투자 청소업체 지점을 모집하고 있어 전국적으로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mrclnmaster.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