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방기준 군장대학교 교무처장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군장대학교는 창조교육 시스템과 경력개발 시스템의 창조교육체제를 통한 직무능력 향상으로 지식기반 사회와 창조경제의 핵심 전문 직업인을 양성하고 있다.

군장대학교는 400여개 산업체와의 산업현장 맞춤형 직업교육을 통해 산업현장 전문가인 고숙련기술인을 육성하고, 취업으로 연계하여 높은 취업률과 취업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

2016학년도 정시는 1차 모집은 일반전형과 특별전형, 정원 외 전형으로 △신재생에너지화공계열 12명 △간호과(3년제) 6명 △뮤지컬방송연기계열 50명 등 총 110명을 선발한다.

그중 △신재생에너지화공계열 △조선융합과 △항공정비기술과 △국방기술부사관과 △간호과 △호텔관광과 △유아교육과 △커피바리스타과는 면접을 실시한다. 특히 뮤지컬방송연기계열은 실기고사만을 통해 선발한다.

수능성적은 신재생에너지화공계열, 간호과, 물리치료과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에서만 반영한다. 각 영역별로 각각 25%씩 반영하며 탐구영역은 최고점수를 받은 1개 영역만 활용한다. 과목별로 B형을 선택한 경우 20%의 가산점이 부여된다.

모집기간은 24일부터 2016년 1월 5일까지이며, 홈페이지(http://enter.kunjang.ac.kr)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