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2019년도 전기 원생모집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2019년도 전기 원생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원장 김동규)이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디지털저널리즘학과(융합저널리즘전공, 디지털출판·잡지전공) △방송통신융합학과(방송영상통신전공, 방송진행·스피치전공) △광고홍보학과(광고·홍보전공, 공연예술경영전공) 등 3개 학과 6개 전공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전기 석사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학부전공에 상관없이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해 대학졸업자는 모두 지원 가능하며 전형은 서류 및 면접심사로 이루어진다.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은 국내 최초로 디지털 저널리즘학과를 개설하고 AI, VR, 빅 데이터 등을 활용한 새로운 저널리즘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구글 데이터저널리즘 MOOC의 한국 파트너다.

아울러 산학협력 차원에서 한국기자협회, 한국방송기자협회, 한국사진기자협회 등 언론 및 문화예술 현업단체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원생교류와 공동교육 및 연구사업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김동규 언론홍보대학원장은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은 ‘디지털 혁신’과 ‘융합교육'을 선도하는 커리큘럼과 언론현업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실무지향 강의를 우선시 한다”며 “전문적인 이론과 실무교육을 통해 취·창업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서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