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기와 회화 중심의 프랑스어 입문서
한 권으로 기초 프랑스어 마스터 가능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교육 전문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프랑스어 왕초보자들을 위한 말하기와 회화 중심의 체계적인 프랑스어 입문서 GO! 독학 프랑스어 첫걸음을 출간했다.

시원스쿨은 프랑스어 입문자들이 혼자서도 최대한 쉽고 재미있게 프랑스어를 시작할 수 있도록 말하기 중심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부담 없는 학습 분량으로 단시간에 프랑스어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본 입문서를 기획했다.

특히 원어민이 사용하는 진짜 프랑스어로, 파리의 일상생활과 여행회화 속 어휘와 문법, 응용회화까지 자연스러운 반복학습이 가능해 프랑스어 기초는 물론 프랑스어 회화 실력까지 쌓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언어 학습에만 국한되지 않고, 프랑스의 문화와 상식까지 배울 수 있어 재미는 물론 언어에 대한 이해를 통해 보다 높은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원스쿨에서는 GO! 독학 프랑스어 첫걸음을 출간하면서 MP3 음원과 무료 동영상 강의를 제공, 원어민의 회화를 통해 정확한 발음을 익히면서 듣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혼자서도 쉽게 프랑스어 기초를 마스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꼭 필요한 동사와 회화 표현을 담은 별책부록 핸드북을 추가 제공해 보다 효과적인 프랑스어 회화 학습이 가능하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프랑스어 초보자들이 단 한 권의 책으로도 혼자서 프랑스어 기초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프랑스어 입문서를 출간했다라며 문법 중심의 어렵고 딱딱한 학습서가 아닌 말하기, 회화 중심의 커리큘럼을 통해 실질적인 프랑스어 구사에 도움이 되고, 다양한 무료 부록자료까지 더해져 쉽고 재미있는 학습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