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9일부터 11월 5일까지 원서접수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세종대(총장 배덕효) 공공정책대학원이 2019학년도 전기(1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기간은 10월 29일부터 11월 5일 오후 5시까지다.

세종대 공공정책대학원은 삶의 질을 높이는 공공정책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행정학과·사회복지학과·부동산학과·산업환경학과를 통해 공공과 민간이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학문 분야의 전문가뿐만 아니라 아시아학과와 국제개발협력학과를 통해 국제사회 전문가도 양성해오고 있다.

사회복지학과는 사회복지사 1급과 2급, 청소년상담사 자격증과 같은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과과정 운영은 물론 상담복지전공, 노인․보건의료복지전공, 아동․청소년복지전공 등과 같은 심화과정을 통해 국가 사회서비스전달체계에 최적화된 상담 및 복지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또 온라인으로 운영되는 세종대 산업대학원(eMA)과 협력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강의를 동시에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4학기 조기졸업제도, 교차수강제도 활성화, 온라인과 오프라인 강의 활용, 주말교과과정 운영 등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ub.sejong.ac.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2-3408-3044~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