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 입학홍보처장

김은희 입학홍보처장
김은희 입학홍보처장

[한국대학신문 김의진 기자] 수성대학교는 정시에서 전체 모집인원 1400명 가운데 6%인 79명을 선발한다. 정원 외 전형은 대졸자 5명을 선발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11일까지이지만 결원이 발생할 때에는 자율모집을 실시한다. 수험생은 학과와 전형의 제한 없이 2개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일반전형은 일반고 출신은 물론 특성화고 출신과 검정고시 합격자 등 수능을 응시한 수험생(법률회계과 등 수능 성적을 미반영하는 일부 학과의 경우, 수능 미응시자도 지원 가능)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별전형은 특성화고나 출신고교나 관련 산업체 추천하는 자 등 대학자체 기준에 부합하면 지원할 수 있다.

성적반영 방법은 간호학과와 치위생과, 방사선과의 경우 수능 60%와 학생부 40%를 반영하고, 경찰행정과와 보건행정과, 안경광학과, 애완동물관리과, 치기공과, 컴퓨터정보과는 수능 60%와 면접점수 40%를 반영한다. 나머지 학과는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학생부 60%와 면접 40%를 반영한다. 학생부 성적은 고교 전 학년 성적 모두를 반영한다.

면접시험은 1월 1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선착순으로 실시한다. 다만 면접성적을 반영하지 않는 간호학과와 치위생과, 방사선과는 면접시험을 실시하지 않는다. 합격자 발표는 1월 18일이며, 합격자는 개인별 통보를 한다. 대학 입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입학 상담 및 문의 : 053-749-7022~4
■입학 홈페이지 : http://ipsi.sc.ac.kr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