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직 우송정보대학 총장
정상직 우송정보대학 총장

지난 한 해, 우송가족 여러분의 노고와 정성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은 그 자체로 또 하나의 기회이고, 희망이라고 생각합니다.

슬기롭게 화합하며, 마음을 모은다면 궁하고 막힌 순간이 오더라도, 우리가 올 한 해 꾸는 꿈과 희망은 실현될 것입니다.

지난 해 교직원 여러분의 수고 덕분에 우리에게 주어진 미션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그 시작은 막막했지만, 우리 모두의 절실함과 서로 돕는 훈훈한 마음, 그리고 노력이 있었기에 결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꽃을 피우겠다는 결연한 의지와 끈질긴 노력이 있다면, 비에 젖고, 바람에 흔들려도, 화사한 꽃은, 줄기를 곧게 세우고, 봄 날, 다시 필 것이라는 사실과 그 꽃을 피우기까지, 매 순간 순간의 소중함이 있었음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황금돼지 행운의 새해, 겨울하늘을 우러러 흔들림 없이, 우뚝, 서 있는 저, 소나무처럼, 지속가능을 향한 우리의 흔들림 없는 노력과 또 다른 방법의 혁신을 찾아, 우송정보대학의 꿈이 이루어지고,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한해가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그리고, 내일을 위해 열심히 뛰는 우송가족의 소망도 함께 이루어지는 새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늘 기원합니다.

우송가족 여러분, 새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늘 그랬듯이, 봄이 오면, 화사하게 피는 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비에 젖고 바람에 흔들려도, 줄기를 곧게 세우며, 꽃을 피우겠다는 결연한 의지와 끈질긴 노력, 그리고 그 꽃을 피우기까지, 매 순간 순간의 소중함을 깨닫고 있기에 우리는 봄 날 화사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우송가족 여러분, 지난 한 해의 노고와 정성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은 그 자체로 또 하나의 기회이고, 희망입니다.

지혜와 화합으로, 마음을 모은다면 아무리 궁하고 막힌 순간이 오더라도, 우리가 올 한 해 꾸는 꿈과 희망은 실현될 것입니다.

지난 해 교직원 여러분의 수고 덕분에 우리에게 주어진 미션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그 시작은 막막했지만, 뭔가는 돼야 한다는 절실함과 서로 도와주는 마음과 노력이 있었기에 결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빛나는 황금돼지 새해를 맞이하며, 겨울 하늘, 경건함과 의연함으로, 흔들림 없이, 우뚝, 서 있는 저, 소나무처럼, 늘 그랬듯이 순간의 소중함을 아는 의연한 우송가족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화사한 꽃은, 줄기를 곧게 세우고, 봄 날, 다시 필 것입니다.

꽃을 피우겠다는 결연한 의지와 끈질긴 노력, 그리고 그 꽃을 피우기까지, 매 순간 순간의 소중함을 깨닫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일을 위해 열심히 뛰는 우송가족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새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늘 기원합니다.

새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요

감사합니다.

<한국대학신문>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