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신’의 영어회화 학습 과정 담긴 영상, 2주만에 100만뷰 넘으며 인기
9개월간의 소리드림 학습기간 동안 변화되는 과정이 자세히 담겨 주목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영어회화 브랜드 커넥츠 소리드림은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뷰신의 소리드림 학습과정을 담은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소리드림은 짧은 기간 동안 영어 실력이 향상되는 모습을 이용자들에게 직접 보여주기 위해 SNS 구독자 20만 명을 보유한 뷰신과 함께 9개월 동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영상은 9개월 만에 변화된 뷰신의 영어실력을 비포&애프터 형태로 제작한 것으로, 지난달 31일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뷰신의 실력 향상을 도운 소리드림만의 차별화된 공부법이 담겼다. 암기나 한글 해석이 아닌 영상 및 이미지 위주로 공부하는 시냅스’, 상황에 맞는 패턴으로 재밌게 익히는 리듬패턴 학습법’, ‘30분 집중연습과 연습한 부분을 녹음을 통해 들어보는 녹음파일 만들기등을 소개해 이목을 끌었다.

또 소리드림은 학습 신뢰도 확보를 위해 뷰신의 유튜브 채널에 9개월 동안 소리드림으로 공부한 과정을 총 50여 개의 영상으로 꾸준히 공개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유정안 에스티유니타스 성인온라인전략그룹장은 “20대 여성들에게 친숙한 메이크업이라는 관심사에 9개월 간 변화해가는 학습과정이 자세히 담긴 점 등으로 이번 바이럴 영상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라며 영어실력이 늘어나는 과정을 담은 이번 영상을 보고, 많은 이용자들이 새해 영어공부에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넥츠 소리드림은 이번 영상 100만뷰 돌파를 기념해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영상 URL을 복사해 자신의 SNS에 업로드 후, 공유한 페이지 URL을 소리드림 사이트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