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가 13일 오후 9시에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고 11일 밝혔다.

고려사이버대는 △창의공학부(전기전자공학과, 기계제어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정보관리보안학과, 디자인공학과, 국방융합기술학과), △미래학부(빅데이터전공, 신산업기술경영전공, 국제협력·다문화전공) △경영학부(경영학과, 세무·회계학과, 부동산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휴먼서비스학부(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 보건행정학과, 아동학과, 청소년상담학과, 평생·직업교육학과), △실용어학부(실용외국어학과, 아동영어학과, 한국어학과), △법·경찰학부(법학과, 경찰학과)에서 학업준비도검사 30%와 학업계획서 70%로 선발한다.

고려사이버대는 2017년 고려대 공과대학과 협약해 창의공학부의 공학 실습교육에 필요한 시설을 확보하고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혼합형 학습(Blended Learning) 기반을 구축했다. 또 고려대 한국어센터와 협력해 한국어학과 재학생들에게 풍부한 교육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고려사이버대 재학생은 고려대 도서관 자료를 열람 및 이용 가능하며 고려대 병원, 장례식장, 교우회관 이용 시 고려대 재학생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원자는 입학지원 홈페이지(http://go.cuk.edu)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관련 입학 서류는 고려대 안암캠퍼스 내 위치한 접수처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둘 다 가능하다. 입학지원 홈페이지 입학상담 게시판이나 전화(02-6361-2000)를 통해 입학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으며 심층 상담을 원하는 예비 지원자는 고려대 안암캠퍼스 중앙광장 101호에 마련된 상담실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