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별 전문 강사진 구성…프리패스 반값할인 및 합격 전략서 제공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경찰대, 사관학교 합격을 위한 과목별 전문 강사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경찰사관 MASTER TEAM(이하 마스터 팀) 슈퍼패스를 반값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스터 팀은 국어 전문가 신한종, 영어 전문가 이상인, 수학 전문가 홍창우 등 7년 이상의 경찰대 및 사관학교 입시 경력을 자랑하는 과목별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마스터 팀은 개념 및 기본 이해 과정, 실전 대비까지 3단계에 걸친 합격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강좌를 선보인다. 수험생들은 대치동 콘텐츠를 온라인에서도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퀄리티 실전 모의고사와 입시정보 및 맞춤형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경찰·사관 마스터 팀 프로그램 입성을 기념해 국··수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경찰·사관 마스터 팀 슈퍼패스228일까지 반값으로 한정 판매하며, 현장 설명회에서만 제공했던 경찰대사관학교 합격전략서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경찰대사관학교 전용 스터디플래너도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김석배 커넥츠 스카이에듀 대표는 경찰대·사관학교 시험 관련 수업의 경우, 한 선생님이 국··수 모든 과목을 가르치는 경우가 많았고 이과 수학 과목이 별도로 없어 과목별 전문 강사진의 강의를 수강하기가 쉽지 않았다라며 스카이에듀의 경찰·사관 마스터 팀은 전문성이 보장된 과목별 강사로 구성해 합격뿐 아니라 상위권 합격인 고득점 우선 선발 합격자들도 다수 배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