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보증기금, 부산테크노파크, 한국발명진흥회 등 참여

19일 대연캠퍼스에서 기술보증기금, 부산테크노파크, 한국발명진흥회 등이 참여하는 '기업 맞춤형 지원사업 설명회 및 컨설팅'이 열린다.
19일 대연캠퍼스에서 기술보증기금, 부산테크노파크, 한국발명진흥회 등이 참여하는 '기업 맞춤형 지원사업 설명회 및 컨설팅'이 열린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부경대학교(총장 김영섭) 기술경영전문대학원이 19일 대연캠퍼스에서 ‘부경대 입주기업 기업 맞춤형 지원사업 설명회 및 컨설팅’을 개최한다.

기술보증기금, 부산테크노파크, 한국발명진흥회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부경대 입주기업은 물론 부산 등 동남권 소재 스타트업 기업 관계자와 예비창업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날 부경대 등 각 기관들은 스타트업 기업 및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안내하고, 사업 참여 및 창업과 성장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기술보증기금은 기술평가와 기술보증, 기술이전 관련 지원사업을 설명하며 부산테크노파크는 엔젤투자, 민간투자주도형기술창업지원(TIPS), 투자설명회 관련 지원사업을 안내한다. 한국발명진흥회는 특허동향분석, 상표‧디자인개발 등에 대한 지원사업을 소개할 계획이다.

부경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은 기술전략·기획, 기술창업 및 사업화, 제조·서비스 혁신 성장을 위한 전문 분야 자문교수단 운영 및 가족회사 지원 제도 등을 알릴 예정이다.

특히 행사 사전 신청자들에 한해 기업 맟춤형 컨설팅이 참여기관별 상담부스에서 진행된다. 행사문의는 부경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051-629-5656~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