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까지 장학금(150만원) 및 추가할인혜택 제공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생생 토익 토크(Talk) 수강 후기 이벤트430일까지 진행한다. 수강생의 학습 의지를 높이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총 1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뿐만 아니라 전원 수강생에게 할인 쿠폰과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 행사다.

장학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자신의 수강 후기를 영상으로 촬영해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시원스쿨랩의 도서 혹은 강의에 대해 1~2분 정도의 짧은 영상으로 후기를 찍은 뒤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할 수 있다. 1100만원 230만원 320만원 등 총 15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참여만 해도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준다.

참여자 전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돼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토익 후기나 자신의 공부 다짐을 댓글로 남길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시원스쿨랩 토익 패키지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수험생의 토익 공부를 돕기 위해 빅토익 실전 모의고사빅토익 보카(VOCA) 을 무료로 배포하고, 상품 구매 시 ‘2019 빅토익 플래너토익 오답노트등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시원스쿨랩 홈페이지 곳곳에 준비돼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상반기 공채 시즌, 토익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공부 동기를 북돋고 강의에 대한 학습 의지를 강화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보다 많은 이들이 참여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응모하기만 해도 전원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기에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