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코슈 직원 230여 명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마인드 교육 펼쳐

대구한의대가 제이앤코슈 직원 230여 명을 대상으로 재직자교육을 실시했다.
대구한의대가 제이앤코슈 직원 230여 명을 대상으로 재직자교육을 실시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가 18일 경산 인터불고컨트리클럽에서 경산 화장품특화단지에 입주할 기업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산업단지캠퍼스조성사업의 기업지원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는 재직자교육은 경상북도와 경산시의 지원과 대구한의대가 보유한 교육 및 연구 인프라를 활용해 경산시 화장품특화단지에 입주할 기업 재직자에게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맞춤형 교육을 실시해 경북지역 화장품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제이앤코슈 직원 23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날 교육은 박수진 대구한의대 산학협력단장의 환영사, 이동열 제이앤코슈 전무이사의 인사말, 역량강화 특강, 수료증 수여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그밖에 △성과를 위한 핵심노하우 △건강기능성 식품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시장 경향 △세일즈 전략 구축을 위한 마인드 교육 등 다양한 강연이 이어졌다.

제이앤코슈는 대구한의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으로 시작해 화장품 제조, 판매, 유통 등을 통해 2016년 대구·경북 창조경제 대상, 2017년 산업경제부 장관상 수상, 2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올해의 히트상품 선정 등 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박수진 산학협력단장은 “제이앤코슈 재직자교육은 세일즈 컨설팅 및 화법, 마케팅, 고객관리, 판매 노하우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형태의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교육을 실시했는데 일회성 교육이 아닌 단계별 교육과정을 통해 화장품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