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학, 대전·세종·충청지역 가족기업 산학협력 협약 체결
우송정보대학, 대전·세종·충청지역 가족기업 산학협력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세종 충정지역가족기업 산학협력 협약식.
대전 세종 충정지역가족기업 산학협력 협약식.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우송정보대학(총장 정상직)는 대전·세종·충청지역 76개 우수 가족기업들과 14일 우송정보대학 서캠퍼스 우송타워 대회의실에서산학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차세대 혁신성장 동력 기업발굴과 새로운 직업교육 문화창달을 위해 상호교류와 신교육 인적 인프라를 구축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 양성과 인력공급이 그 주요 목적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혁신성장 동력분야 기업발굴에 관한 사항 △지역경제발전 및 일자리 창출에 관한 사항 △교육·연구·기술 등 정보교류에 관한 사항 △공동연구개발 및 기술지도에 관한 사항 △사회맞춤형 전문인력 공동양성 및 상생발전과 우호증진에 관한 사항 등이 포함됐다.

이번 협약 체결식에는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 김양수회장 등 76개 가족기업 대표들이 참석했다.

정상직 총장은 “이번 가족기업 산학협력 체결을 통해 우리 대학의 우수한 인재들이 각 기업들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 기업 대표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리 대학 학생들이 최고의 ‘한국대표명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역량강화 교육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어 김양수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 회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특성화학과가 많은 우송정보대학과의 교류를 보다 확대함으로써 기업들이 지역 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