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대 제1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이 14주의 수업을 마치고 수료식을 개최했다.
삼육대 제1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이 14주의 수업을 마치고 수료식을 개최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삼육대학교(총장 김성익)가 18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에서 제1기 'SU-MVP 최고경영자과정(AMP)' 수료식을 개최했다.

1기 수료생은 총 21명으로, 이들은 올 4월 입학해 14주 동안 사회 각계 저명인사 초청특강과 국내·외 연수 등의 교육과정을 이수했다.

김성익 총장은 "뜨거운 열심과 성장을 위한 헌신적인 노력으로 SU-MVP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삼육대의 인재상과 같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봉사하는 리더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김 총장은 최고경영자과정의 활성화 및 대학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김문경 원일종합건설 회장에게 종합부문 최고경영자대상을, 최청수 구리발전연구회 위원장에게 리더십부문 최우수경영인상을 수여했다. 또 최고경영자과정의 화합을 위해 애쓴 김진홍 구리경찰서장, 김한기 투비씨앤씨㈜ 대표, 신현석 건우인터내셔널 대표, SLS 스피치 아카데미 이명희 원장에게 화합부문 우수지식경영인상을 수여했다.

한편 제2기 삼육대 SU-MVP 최고경영자과정은 9월 19일에 시작할 예정이다. 입학문의는 최고경영자과정 사무국으로 문의(02-3399-3300)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