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이시원의 여행영어’ 출시…‘천원 이벤트’ 실시
시원스쿨, ‘이시원의 여행영어’ 출시…‘천원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강사 이시원이 캐나다 현지에서 왕초보 회원과 직접 촬영한 실전 강의
네이버 실검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 선물 증정 및 10위 진입 시 1000원에 구매 가능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에서 신규 강의 ‘이시원의 여행영어’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로 강의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시원의 여행영어’는 기초영어 회화 강의로 이미 검증된 이시원 대표강사가 캐나다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강의로, 여행 뿐만 아니라 일상 회화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만능패턴 22개와 여행 시 회화 팁까지 배울 수 있다.

시원스쿨은 ‘이시원의 여행영어’ 출시 기념으로 강의를 1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참여만으로 강좌 할인권 및 이용권, 신간 도서까지 받을 수 있는 실시간 검색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22일 오전 11시부터 23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에 ‘시원스쿨 천원’을 검색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퀴즈 정답은 네이버 브랜드 검색 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로 기간 내 ‘시원스쿨 천원’ 키워드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0위 이내에 진입할 경우, 검색 결과 창에 ‘이시원의 여행영어’ 강의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가 즉시 나타나고, 접속을 통해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실시간 검색어 10위 이내에 달성이 되지 않아도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상품으로 △’이시원의 왕초보 여행영어’ 도서 1권 △‘기적의 영단어 100강’ 강좌 1개월 이용권 △시원스쿨 기초영어 전 강좌 7일 이용권 △시원스쿨 단과 강좌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경품이 제공된다. 강의 쿠폰은 즉시 발급되며, 도서는 배송비 본인 결제 후 수령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