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대가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수시 대학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한다.
남서울대가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수시 대학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한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남서울대학교(총장 윤승용)가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2020학년도 수시 대학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한다.

25일 진행된 개회식에는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회장인 김헌영 강원대 총장과 윤승용 남서울대 총장, 황홍규 대교협 사무총장 등 각 대학과 대교협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남서울대는 박람회 기간 동안 1대1 상담부스를 운영해 진학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에게 맞춤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남서울대 입학상담 전용 앱을 통해 학생들이 지난해 입시결과를 바탕으로 한 합격가능성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김상학 입학홍보처장은 “남서울대는 이번 박람회를 위해 교수와 입학사정관으로 구성된 입학 전문 상담팀을 구성했다”며 “수험생들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해 합격을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20학년도 수시 대학입학정보 박람회는 남서울대를 비롯한 전국 151개 대학이 참가하며 대학별로 다른 입학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대입정보 종합자료관’도 운영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