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이벤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치킨 기프티콘 등 선물 증정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은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제작 지원하며 시원스쿨랩의 공식모델인 이은재 씨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방영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연애 시뮬레이션 스토리게임을 원작으로 한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로, 30일 첫 방영을 시작해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콬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드라마 여주인공 이은재 씨는 유명 연예인 닮은꼴로 화제를 모아 인스타그램 17만 팔로워, 유튜브 3만4000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SNS 스타다. 잡지 및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면서 1020 사이에서 워너비 외모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시원스쿨랩의 공식 모델로서 같은 또래의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에게 친근감과 동질감을 주며 긍정적인 기운을 전하고 있다는 게 시원스쿨 측의 설명이다. 최근에는 시원스쿨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델 발탁 과정과 함께 친구들과 20대로서의 고민을 나누는 등 일상이 담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시원스쿨랩에서는 웹드라마 방영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시랩(시원스쿨랩)에게 찍혔을 때’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등장인물에 인기투표를 해 1위에 투표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5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웹드라마 티저 영상을 보고 등장인물을 선택해 역할극 또는 기대평 등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 시원스쿨랩 패키지 강의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시원스쿨랩 전 과목 주요 패키지 강의 수강신청 시, 구매자 전원에게 웅진 식품 ‘광명 찾은 결명자’ 음료와 ‘두 달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서는 폴라로이드 카메라(3명)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익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2018년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교육 토익인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