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지텔프 실전 모의고사 6회분’ 1위 선정
지텔프 무료특강 시청 후 수강평 남기면 패키지 강의 할인쿠폰 증정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전문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빅지텔프 실전 모의고사 6회분’ 교재가 5대 온라인 서점의 지텔프(G-TELP) 분야 베스트셀러 1위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시원스쿨랩에 따르면 해당 교재는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도서, 커넥츠북 등 5개의 온라인 서점에서 어학시험 및 수험서 중 지텔프 분야의 베스트셀러로 판매량 1위를 차지해 5관왕을 달성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지텔프 문법 무료특강을 시청하고 수강평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모두에게 시원스쿨랩 지텔프 패키지 강의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소문내기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링크와 함께 본인의 SNS 또는 커뮤니티에 전체공개로 공유한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1명) △BHC 맛초킹과 콜라 기프티콘(1명) △시원스쿨랩 지텔프 원패스 50% 할인권(3명)을 증정한다. 게시물(피드)을 5개 이상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지텔프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인 ‘빅지텔프 실전 모의고사 6회분’은 지텔프의 주관사인 G-TELP KOREA(한국지텔프)에서 출제 및 검수한 실전 모의고사로, 실제 지텔프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로 구성됐다. 문법, 청취, 독해 및 어휘 세 가지 영역을 평가하는 지텔프 시험에서 특히 문법 영역은 명확한 출제 범위와 고정된 출제 유형을 가지고 있어 단기간 내 평균 65점 달성을 위한 전략 과목으로 적합하다는 분석이다.

이와 관련해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공부를 위해 출간한 교재로 많은 학습자들의 성원을 받게 되어 뿌듯하다”라며 “지텔프 마스터로 인정받는 곽지영 강사가 지텔프 모의고사 교재 최초로 6회분(480문항)의 문제를 다루는 빅지텔프 실전 모의고사 해설 강의와 함께 수강한다면 단기간 내 지텔프에서 원하는 성적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