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경 교무처장

최원경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입학처장
최원경 교무처장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가 9월 6일부터 2019년 1차 수시모집을 시작한다. 실기학과와 비실기학과로 나눠 진행되는 1차 수시모집은 27일 밤 11시 59분까지 진학사와 유웨이를 통해 인터넷으로만 접수할 수 있다.

실기고사를 보는 실기학과는 △공연예술계열 △영화예술과 △실용음악계열 △방송연예계열 등 4개 학과다. 면접전형, 특별전형 등으로 선발하는 비실기학과는 △방송기술계열 △음향제작과 △뉴미디어콘텐츠과 △영상제작과 △방송보도제작과 △방송극작과 △광고제작과 △디지털영상디자인과 △무대미술과 △패션스타일리스트과 △엔터테인먼트경영과 등 11개 학과다.

졸업 후 곧바로 방송예술 관련분야에서 일할 수 있도록 실기와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과 교육방식을 고수하고 있어 취업률이 높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에는 학과별로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실전과 같은 강의를 펼친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지난 해 실시한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연차평가에서 최우수대학으로 선정된 바 있다. 고등직업평가인증원이 실시하는 기관평가 인증대학인 동시에 국가장학금과 학자금대출에도 아무런 제약을 받지 않는 교육부 선정 자율개선대학이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방송예술분야 글로벌 TOP대학’을 목표로 미국과 영국, 러시아, 프랑스, 중국, 태국 등 전 세계 43개 대학, 40여 개의 기관과 학사교류 및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해 교환학생, 어학연수, 해외 현장실습 및 인턴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활발한 국제교류활동을 펼치고 있다.

졸업 후 곧바로 방송예술 관련분야에서 일할 수 있도록 실기와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과 교육방식을 고수하고 있어 취업률이 높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에는 학과별로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실전과 같은 강의를 펼치고 있다.

개인별 실기고사 및 면접고사 일정과 고사장은 원서접수 이후 일괄 배정한다. 개별통지를 하지 않고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입학상담 및 문의 : 031-670-6612~3
■ 입학처 홈페이지 : http://ipsi.dima.ac.kr/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