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서 필통·펜·지우개 등 개강 필수 아이템 찾아 참여
참여자 순위에 따라 백팩·개강 물품·기프티콘·무료 수강권 등 증정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터넷강의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개강맞이 이벤트로 대학생들에게 개강에 필요한 경품을 증정하는 ‘개강 끝장 백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시원스쿨랩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개강 필수 물품 △필통 △공책 △파일 △펜 △지우개 △칫솔 및 치약 세트 6종을 찾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물품을 1개만 찾아도 △시원스쿨랩 패키지 강의 1만원 할인권 △단과 강의 5000원 할인권 △패키지 강의 수강 15일 연장권까지 세 가지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한 달간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아이템 6개를 모두 찾고 가장 많은 참여 횟수를 기록한 최종 순위에 따라 △칼하트 백팩 및 개강 필수템 6종 △개강 필수템 6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토익을 비롯해 토익스피킹, 오픽, 아이엘츠, 텝스, 영문법 등 시원스쿨랩 전 강좌의 7일 무료 수강권이 주어진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가을 새 학기에 어학 스펙 및 하반기 공채 준비로 분주할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시원스쿨랩의 강의 체험권과 개강 물품, 할인 및 연장 쿠폰 등을 증정하는 해당 이벤트 혜택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토익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최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획득해 쉽고 편리한 인터넷 강의 수강 및 자료실을 통한 추가 학습자료 다운로드 등 웹사이트의 편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