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대학교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인포나인(주)와 산학협력 협약식 및 상생포럼을 개최했다.
포항대학교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인포나인(주)와 산학협력 협약식 및 상생포럼을 개최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포항대학교(총장 한홍수)가 26일 교내에서 노정구 부총장 이하 대학 관계자들과 포항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대표 전체가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산학협력 상생발전을 위한 상생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노정구 부총장은 “포항대학교는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과 산학협력의 동반자로서 상생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이번 산학협력 협약 및 상생포럼을 통해 구체적인 발전 방안을 협의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오늘이 포항대학교의 산학협력 상생발전 원년이라는 자세로 산학협력 체계를 개선해 성과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항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인포나인(주)의 이진곤 대표는 “상생발전 파트너로서 포항대학교의 산학협력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실질적인 산학협력 성과가 창출되도록 대학과 함께 상호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양측은 산학협력 상생포럼이 일회성 행사가 되지 않도록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노력과 개선이 필요하다는데 의견을 모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