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사업단과 ㈜밸류링크유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밸류링크유는 평택대에 글로벌 트레이닝 및 스마트물류 솔류션 아카데믹버젼 소프트웨어를 기증했다.
LINC+사업단과 ㈜밸류링크유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밸류링크유는 평택대에 글로벌 트레이딩 및 스마트물류 솔루션(아카데믹버전)을 기증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평택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이동현)이 10월 30일 교내에서 ㈜밸류링크유(대표이사 남영수)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밝혔다 .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스마트물류 융복합 분야의 사회맞춤형 미래 인재를 양성하고 산학협력을 활성화하기로 했다.

또 협약 이후에는 소프트웨어 기증식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남영수 ㈜밸류링크유 대표는 평택대에 ‘글로벌 트레이딩 및 스마트물류 솔루션(아카데믹버전)’ 이라는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전달하면서 “LINC+사업단과 국제물류학과 학생들의 무역과 물류 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 기관 간 산학협력이 더욱 활성화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LINC+사업단장은 “소프트웨어 기증에 감사하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평택대와 밸류링크유가 동반자가 돼 미래 인재 양성과 산학협력에 함께 힘을 모으고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