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희성 총장(앞줄 왼쪽에서 3번쨰)이 백人백色 HOPE 인증제를 받은 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강희성 총장(앞줄 왼쪽에서 3번쨰)이 백人백色 HOPE 인증제를 받은 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취업지원실이 20일 총장실에서 백人백色 HOPE 인증제 수여식을 진행했다.

백人백色 HOPE 인증제는 참여 학생들의 취업역량과 교내외 활동 참여 등 성과에 따라 인증서와 장학금을 지급하는 장학제도로, 현대 사회가 요구하는 경쟁력 있는 인재 양성과 건실한 전문인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수여식에서는 문성은 씨(항공서비스학과 4)외 9명의 학생들에게 인증서와 총 장학금 250만원이 지급됐다.

문성은씨는 “학교를 대표하는 인증서를 받게 돼 뿌듯하다. 후배들도 알찬 대학생활과 장학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백人백色 HOPE 인증제에 관심을 갖고 꼭 도전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옥곤 취업지원실장은 “백人백色 HOPE 인증제는 우리 대학의 완전취업 특성화 프로그램으로, 대학의 6대 핵심역량과 궤를 같이해 학생들의 역량 신장을 돕고 있다”며 “더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신청 방법을 간소화하고 참여 활동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