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해보건대학교가 ‘국내‧외 현장 활동 사진전 및 SDGs 인식제고 캠페인’을 실시했다.
춘해보건대학교가 ‘국내‧외 현장 활동 사진전 및 SDGs 인식제고 캠페인’을 실시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춘해보건대학교(총장 김희진)가 20일 2019년 춘해보건대학교 국제개발협력 이해증진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국내‧외 현장 활동 사진전 및 SDGs 인식제고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김창희 책임교수는 “이번 사진전 및 캠페인은 올 한 해 동안 실시한 국내‧외 현장 활동 사진들을 전시해 교직원 및 학생들이 이해증진사업 및 KOICA 활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개최했다. ‘지속가능발전목표 SDGs 들어보셨나요?, KOICA와 ODA 알아보기, KOICA에서 하는 일들, 국제개발 활동가로의 첫걸음’이라는 4가지 내용의 캠페인으로 세계시민의식과 국제개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도모하는 방향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SDGs 목표달성을 위해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것’이라는 주제로 캠페인 활동에 참여한 윤지연 학생은 “관람 오신 교직원분들이 학생들이 이렇게 다양한 수업관련 활동을 한 것이 놀랍고 정말 좋은 경험이 됐겠다고 하셨다. 타 학과 학생들도 참여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신 분들도 있었다. 좋은 기회를 주신 학교와 KOICA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