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의 장 행사 모습.
만남의 장 행사 모습.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부천대학교(총장 한정석)가 지난 10일 서울 메이필드 호텔에서 ‘2019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의 성과 보고회 및 협약기업과 만남의 장’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전담하는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 성과보고회는 다양한 성과와 우수사례를 대 내외적으로 공유 및 확산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부천대학교 교직원, 재학생, 산업체 관계자 약 3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19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의 성과보고회 및 협약기업과 만남의 장’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 성과 발표에서는 사업 참여 학과 및 협약기업의 맞춤형 교육 운영 사례를 비롯해 1팀-1프로젝트 활동 및 취업연계사례 등 산학협력 우수사례에 대한 성과 발표가 있었다.

이어 2부에서는 환영사 및 축사, 12개의 우수 협약기업에 공로패를 수여하고 학생과 협약기업 만남의 장으로 이루어졌다.

한정석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 포럼은 부천대학교가 정부로부터 지원받은 다양한 사업의 우수한 성과를 공유하고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중요한 자리다.” 라며 “오늘 이 자리를 계기로 부천대학교 교육의 우수성이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 부천대학교는 시대가 요구하는 창의·융합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인성과 실무 능력을 겸비한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