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18일 경희대 서울캠퍼스 크라운관에서 ‘Coming-선배들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한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경희사이버대가 진행하고 있는 ‘예비 경희인 3단계 프로그램’ 중 2단계 프로그램이다.

‘Coming-선배들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은 2020학년 1학기 입학을 앞둔 예비 신·편입생 및 재학생, 동문 그리고 경희사이버대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는 이혜린 입학·학생처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학사 수강 및 학생 프로그램 안내, 축하공연, 학과(전공) 오리엔테이션 순서로 진행된다.

학사 수강 및 학생 프로그램 안내를 통해 예비 입학생들의 학업과 대학생활을 위한 학사안내, 취업특강, 도서관 이용, 경희의료원, 강동경희대병원 등 이용방법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후 축하공연으로는 김주리 문화예술경영전공 졸업생의 국악공연, 아카펠라 다이아, 경희대 음악대학 소속인 브라스 밴드 등의 공연이 진행된다.

축하공연 이후에는 학과(전공)별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된다. 학과(전공) 교수진과 재학생, 예비 신·편입생과 함께 학과(전공) 관련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Coming-선배들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문의사항은 입학홈페이지(https://bit.ly/36Yr8a9)와 전화(02-959-0000)로 문의하면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