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 우수 가족회사 혁신 성과 공유, 감사패 증정도

전북대 LINC+사업단이 지원사업의 성과공유를 위한 ‘전북대 ICC/RCC 가족회사 Fair’ 를 개최했다.
전북대 LINC+사업단이 지원사업의 성과공유를 위한 ‘전북대 ICC/RCC 가족회사 Fair’ 를 개최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전북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고영호)이 지원사업의 성과공유를 위한 ‘전북대학교 ICC(Industry Coupled Collaboration)/RCC(Regional Coupled Collaboration)가족회사 Fair’ 를 개최했다.

17일 전주 웨딩팰리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가족회사 지원사업의 혁신 성과 등이 공유됐고 우수 가족회사와 기관에 대한 감사패 증정식이 진행됐다.

이날 3차 연도의 산학공동연구과제 10건과 시제품 제작 지원사업 8건에 대한 성과가 전시됐으며 가족회사 관계자들을 위해 외부 전문 강사 초빙 특강과 함께 두지프로바이오틱스㈜ 등 23개 우수 가족회사에 감사패도 증정됐다.

고영호 단장은 “이번 워크숍은 LINC+사업 3차 연도의 ICC과 RCC의 혁신성과를 가족기업들과 공유하면서 산학협력 우수 가족회사 및 기관에 대한 감사를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며 “4차 연도에는 가족회사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며 매출증대 등 실제적인 기업성과 제고와 대학과 가족회사의 상생·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전북대 LINC+사업단은 기술 개발 및 지적재산권 출원, 기술이전, 제품 개발 등을 통한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모델을 창출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나아가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들에게는 맞춤형 지원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