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통해 1천만원 전달

서울사이버대 재학생들이 코로나19 확상방지를 위한 성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서울사이버대 재학생들이 코로나19 확상방지를 위한 성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회장 이재원)는 19일 대한적십자사(회장 박경서)를 방문,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돕기 위해 온라인 상에서 재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을 준비한 이재원 총학생회장은 “서울사이버대 재학생들은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때 자원봉사자 및 의료진과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자발적인 모금 운동을 통해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 총학생회는 “이번 모금 운동에는 35개학과 회장 및 18개 지역회장단들과 총학생회집행부 임원 등의 적극적인 동참 홍보를 통해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이 돼 일궈낸 소중한 성금이다‘ 라고 덧붙였다.

성금은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물품 및 구호물품 구매에 활용된다.

한편 이은주 총장은 "이번에 전달하게 된 성금은 서울사이버대 재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일궈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루트를 통해 사회봉사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