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일자리센터가 6월 한달 동안 교내에서  ‘찾아가는 대학일자리센터 홍보’를 운영한다.
대학일자리센터가 6월 한달 동안 교내에서 ‘찾아가는 대학일자리센터 홍보’를 운영한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창원문성대학교(총장 이원석) 대학일자리센터는 6월 한달 동안 창원문성대 캠퍼스에서 전문 컨설턴트 6명을 배치, 대학일자리센터의 역할과 운영 프로그램에 대한 홍보 및 진로에 대한 진단을 실시하는 ‘찾아가는 대학일자리센터 홍보’(이하 ‘찾아가는 센터홍보’)를 운영한다.

이번 ‘찾아가는 센터홍보’는 ‘학과별 진로 및 취·창업 비교과 프로그램’과 ‘청년고용지원정책’ 등 홍보활동을 시작으로 주차별 새로운 내용으로 학생들이 관심 있고 도움이 되는 콘텐츠로 구성 운영한다.

또한 대학일자리센터 블로그 및 SNS 홍보를 기초로 청년고용지원정책, 비교과 프로그램, CMU서포터즈, 증명사진 무료쿠폰 이벤트 등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학 관계자는 “‘찾아가는 센터홍보’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진로 및 취업에 대한 어려움과 궁금증을 실시간 해결해 줄 것”이라며 “상담을 통해 추후 진행될 프로그램과 취업컨설팅에 대한 참여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