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이다솜 기자] 중원대학교(총장 김두년)가 대학 구성원들과의 소통과 대학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2020학년도 홍보 슬로건 공모전’을 5월 27일부터 6월 26일까지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체 교직원 및 재학생 대상으로 최종 42개의 슬로건이 접수됐다. 1차 심사는 구성원들의 선호도 조사로 40%를 반영하고, 2차로 홍보위원회 심사위원들의 평가 점수 60%를 합산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3개의 슬로건이 최종 당선됐다.

대상은 박현준(경찰행정학과) 교수의 ‘내가 그리고 우리가, 중원(中源)이다’, 우수상으로 허은석(입학관리팀) 직원의 ‘Jump With U’, 장려상은 고수정(박물관) 직원의 ‘중원의 희망, 당신과 함께 가겠습니다’이다.

김두년 총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학 구성원들의 자긍심이 높다는 것을 새삼 실감했다”며 “앞으로도 소통 중심의 대학문화 조성과 대학 브랜드 가치 높이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정된 당선작들은 향후 대학에서 제작하는 2020 홍보 슬로건 문구, 학보, 리플렛, 신입생모집 요강, 홍보영상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작품들은 모두 홍보물 성격과 기획의도에 맞춰 슬로건의 일부 표현이 수정될 수 있다. 김 총장은 당선작의 주인공들에게 각각 상금을 수여하고,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