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온유 학생이 ‘2020 전국 전문대학생 학습방법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후 총장 및 부처장과 기념촬영을 했다.
박온유 학생(왼쪽에서 4번쨰)이 ‘2020 전국 전문대학생 학습방법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후 총장 및 부처장과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송곡대학교(총장 왕덕양)는 5월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발전협의회에서 주최한 ‘2020 전국 전문대학생 학습방법 경진대회(자기주도학습 에세이 부분)’에서 간호학과 박온유 학생이 장려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재택수업을 통한 효과적인 학습활동, 학습과 관련된 자신의 하루일상, 자신만의 특별한 공부비법 등 자기주도학습 에세이를 작성한 간호학과 박온유 학생은 “전국 전문대학생 경진대회서 수상하게 돼 대학 생활의 즐거운 추억을 하나 만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주영 혁신지원사업단장은 “코로나19로 모든 대학이 어려운 시점에서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발전협의회가 주최한 ‘2020년 전국 전문대학생 학습방법 경진대회’를 계기로 우리대학 혁신지원사업단에서 다양한 온라인 공모전 및 경진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자기계발과 진로탐색, 학생들의 학습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