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과 산업체 위탁교육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제공=글로벌사이버대]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과 산업체 위탁교육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제공=글로벌사이버대]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는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이사장 송유경)과 산업체 위탁교육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융합경영학과 장학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글로벌사이버대 유학수 입학처장과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 송유경 이사장, 박상열 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이날 협약식에서 송유경 이사장이 글로벌사이버대 융합경영학과에 지급할 장학금 5000만 원을 유학수 처장에게 전달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맞춤형교육 및 전문가 양성 교육, 사회적 활동 참여, 학생역량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협력을 이끌어가기로 합의했다. 글로벌사이버대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맺은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 임직원들은 글로벌사이버대에 입학 시 입학금 감면 및 4년 동안 등록금 50%의 장학 혜택을 받는다.

송유경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 이사장은 “임직원들이 글로벌사이버대와의 협약을 통해 학위취득 및 교육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유학수 글로벌사이버대 입학처장은 “기탁 받은 장학금과 이번 협력교류를 통해 학생들에게 폭넓은 장학과 다양한 교육을 제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