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WCP최고위과정 총동문회가 이길여 총장(왼쪽에서 2번째)에게 대학 발전기금 5천만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천대 WCP최고위과정 총동문회가 이길여 총장(왼쪽에서 2번째)에게 대학 발전기금 5천만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가천대학교(총장 이길여) WCP 최고위과정 총동문회가 11일 대학 발전과 후학양성에 힘써달라며 대학발전기금 5000만원을 이길여 총장에게 전달했다.

가천대 WCP 최고위과정 전주영 총동문회장은 “우리 대학이 목표로 하는 ‘10대 명문사학’ 달성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위해 동문들이 조금씩 힘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힘 닿는 대로 모교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CP 최고위과정 총동문회는 이번 기부로 지금까지 총 1억1000만원의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가천대 WCP(Wellness Convergence Program) 최고위 과정은 글로벌 리더로서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웰니스 융합지식 특화 과정으로 2017년 처음 개설됐으며 문화, 예술에 관한 인문학적 지식과 의학, 보건학, 한의학 등에 관한 의학적 지식을 융합해 건강한 삶을 위한 웰니스 지식을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이 과정은 우리사회 각 분야의 최고 지도자들로 교수진을 구성했으며 특히 가천대의 메디컬파워를 활용해, 가천대 길병원, 이길여 암·당뇨연구원의 교수진 등이 직접 수업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