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위로 인강 할인쿠폰, 아이패드, 백팩, 텀블러 중 증정
매월 유튜브 라이브로 토익 적중∙후기 특강 진행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개강을 했지만 정상적으로 등교가 어려운 대학생을 위한 토익 학습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많은 대학교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일정 기간 또는 2학기 내내 온라인 강의, 실시간 화상수업 등 비대면 수업을 진행한다고 발표한 상황이다. 또 8월 30일부터 시행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조치로 수도권 소재의 학원은 6일까지 비대면 수업만 가능하다.

이에 시원스쿨랩은 정상적인 등교 수업이 어려운 대학생들이 부족한 학습을 채우고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아이엘츠, 지텔프 등 필요한 어학 시험 성적을 효율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인강 할인쿠폰, 경품, 무료 특강 등을 지원한다.

첫 번째 ‘새 학기 맞춤 이벤트’는 슬롯머신을 돌려 100% 확률로 당첨되는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마련된 경품은 △아이패드 7세대 △로우로우 백팩 △스타벅스 텀블러 △시원스쿨랩 패키지 1만원∙단과 5000원 할인쿠폰이다.

두 번째 학습 지원은 ‘유튜브 라이브 특강’이다. 시원스쿨랩 유튜브 채널에서 정기적으로 토익 전문 켈리, 최서아 강사가 매월 예정된 토익 시험에 나올 확률이 높은 문제를 예측하는 ‘적중 특강’을 진행하고, 시험 후에는 논란 문제, 새로운 유형 등을 풀이하는 총평 ‘후기 특강’을 진행한다.

9월 적중 특강은 27일 토익 시험을 대비해 셋째 주에 진행될 예정이며, 10일과 15일에는 송지원 강사의 오픽 특강과 제이크 강사의 토익스피킹 특강도 방영 예정이다. 유튜브 라이브 특강을 통해 수험생들은 기출 문제를 풀어보고, 실시간 대화로 강사에게 시험에 대한 질문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원스쿨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엘츠, 지텔프 과목의 기출 족보 및 가이드북, 예상문제 등의 자료와 인강 할인쿠폰 등을 매일 정해진 선착순 인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