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과 재학생이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가 주최한 ‘2020 국제 安全디자인 공모전’에서 응모한 모든 재학생이 수상했다.
건축과 재학생이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가 주최한 ‘2020 국제 安全디자인 공모전’에서 응모한 모든 재학생이 수상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건축과 재학생이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가 주최한 ‘2020 국제 安全디자인 공모전’에서 응모한 모든 재학생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례적인 코로나19라는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강타하고 우리 인간을 위협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우리 모두가 안전의 주체가 돼야 한다는 공모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서 대구공업대 건축과 2학년 임현지 학생이 ㈜대한바이오팜대표상을, 노주진 학생은 장려상의 수상했다.

㈜대한바이오팜 대표상을 수상한 임현지 학생은 "국제 안전 디자인 공모전은 준비를 하면서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으로 어려움이 있었으나 교수님의 많은 피드백과 가르침으로 이 상을 받아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제가 잘해서 받는 상이 아니고 건축이라는 분야에서 더 열심히 매진하라고 주는 상이라 생각하며 더욱 제 자신을 빛 낼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상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고 많은 지원과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신 건축과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