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참여자로 국민대 임홍재 총장, 황원숙 성북보건소장, 박민수 제35대 한성대총학생회장 지목

코로나19극복 견뎌내자(Stay Strong) 릴레이에 동참한 이창원 총장과 한성대 홍보대사 ‘하랑’, 한성대 공식캐릭터 ‘상상부기’
코로나19극복 견뎌내자(Stay Strong) 릴레이에 동참한 이창원 총장과 한성대 홍보대사 ‘하랑’, 한성대 공식캐릭터 ‘상상부기’

[한국대학신문 백수현 기자] 한성대학교 이창원 총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SNS 캠페인 ‘견뎌내자(Stay Strong)’에 동참했다.

이 총장은 장원택 서울대 민주동문회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으며, 교내 상상관 9층 총장실에서 한성대 홍보대사, 공식캐릭터 ‘상상부기’와 함께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총장은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관계자들의 노고에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모두가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에 함께한다면 다시 활기찬 대한민국이 될 수 있다. 한성대도 생활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임홍재 국민대 총장, 황원숙 성북보건소장, 박민수 제35대 한성대총학생회장을 지목했다.

한편,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가 들어간 캠페인 로고를 통해 개인 위생관리로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