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교정 숙명여대 아태여성정보통신센터장은 지난달 26일 수련교수회관 1층 교수회의실에서 '아태지역 여성정보지도자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했다.

김기탁 상주대 총장은 지난달 22일 경북 서북부 지역 기업의 열악한 연구·기술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역 중소기업, 문경시 등의 3자간 연구기술 지원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김용희 용인송담대 학장은 5일부터 10일까지 5박6일간의 일정으로 일본 기업교육기관인 Sanno의 주선으로 일본의 대학, 직업훈련기관 등에 대한 벤치마킹 연수에 참가한다.

김정헌 공주대 교수는 지난 2일 교수협의회 임시총회를 통해 임기 2년의 신임의장으로 선출 됐다.

김창년 안동정보대학장은 오는 7일까지 지역 중소기업 업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정보화교육'을 실시한다.

김홍명 조선대 총장서리는 지난 2일 교내 산학협력관 1층에서 제6차 산·학·연 공동기술개 발 지역컨소시엄 최종 발표회 및 성과물 전시회를 개최했다.

남상구 고려대 교수는 최근 한국금융학회 정기총회에서 제9대 회장으로 선임됐다.

노성만 전남대 총장은 지난달 18일 교내 국제회의동에서 김복용 매일유업 회장과 김봉호 국 회부의장에게 명예박사학위를 수여했다.

박근우 동의대 총장은 지난달 27일 부산문화회관 중강당에서 졸업생과 재학생으로 구성된효민 금관 앙상블의 정기 연주회를 개최했다.

박대환 조선대 서양학부장은 최근 조선대 교수협의회 13대 의장에 선출됐다.

백낙환 인제대 총장은 지난달 25일 경남 창원시 지방공무원 교육원에서 '공직자의 자기관리' 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서정욱 과학기술부 장관은 지난 1일 서울대에서 최고산업정책과정 수강생을 대상으로 '새 천년에 대비한 우리나라 과학기술정책'을 주제로 강연했다.

손경식 서울대 경영대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은 지난달 29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한국경제의 현황과 전망'을 주제로 조찬간담회를 개최했다.

신영재 안동대 창업보육센터소장은 지난달 21일부터 29일까지 소호(Small Office Home Office) 창업강좌를 공과대학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엄정행 경희대 교수는 경희대 합창단 GLEE의 창단 20주년을 맞이해 지난달 30일과 1일 이천시와 속초시에서 각각 순회 연주회를 가졌다.

오제직 공주대 총장은 지난달 15일부터 18일까지 교내 종합정보센터 및 체육관 강당에서 교육부가 주최하고 충남교육청이 주관한 '99년 교육용 소프트웨어 전람회 및 세미나'를 개최 했다.

윤제환 중앙대 홍보과장은 최근 경부 콩코드호텔에서 열린 한국대학홍보협의회 정기총회에 서 제 3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이광재 경희대 대학원장은 오는 17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수원캠퍼스 아태국제대학원 회 의실에서 '21세기 대학원 교육의 진로'를 주제로 대학원 교육과정 개발 세미나를 갖는다.

이광택 청주대 총장은 지난달 18일 교내 일원에서 '99년 전국 중·고등학생 미술실기 대전' 을 개최했다.

이길여 서울대 의대 동창회장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서울대 의대 미주동창회 학술대회 에서 특강하기 위해 지난 1일 출국했다.

이길표 한국전통생활문화학회장(성신여대 교수)은 지난달 24일 성신여대 수정관 420호에서 정기총회 및 '조선조 후기 서울 반가의 혼례'를 주제로 학술발표회와 전시회를 가졌다.

이대순 경원대 총장은 최근 전국 대학교 및 전문대학 총·학장들이 회원으로 구성된 한국대 학사회봉사협의회 제2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이상섭 동신대 총장은 지난달 25일 교내 국제회의장 및 나주실내체육관에서 교직원 하계연 수를 실시했다.

이선희 경기대 교수는 지난달 30일 조선호텔에서 문화관광연구학회 창립총회를 갖고 초대학회장에 취임했다.

이종훈 중앙대 총장은 지난달 30일 자매대학인 호주 그린피스대학에서 열린 '호주대학의 산학협동 연구체제에 관한 세미나'를 주관했다.

장명수 우석대 총장은 지난달 30일 교내 본관 5층 시청각실에서 새정치국민회의 김영배 총 재권한대행에게 우리나라 민주주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공적을 높이 평가해 명예행정학박 사 학위를 수여했다.

주자문 충북대 총장은 지난달 25일 기독교 청주방송 새사옥 준공식에 참가했다.

추교완 창원대평생교육원장은 지난달 24, 25일 금오공대에서 열린 전국국공립대학교사회(평 생)교육원장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신임회장으로 선출됐다.

한정곤 경주대 총장은 지난달 25일 전국 관광관련 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생 관광조리·칵테일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한철호 금오공대 산학연센터소장은 지난달 25일 교내 산학연구동에서 센터 산하 22개 지역 기업과 공동으로 산학연공동기술개발 지역컨소시업사업의 연구결과 발표회를 가졌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