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과목 전 강의와 토익, 비즈니스영어 등 포함
달성 점수와 출석 미션에 따라 수강료 환급 제공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온라인 외국어교육 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토익스피킹과 오픽 과목 환급반 패키지의 수강료 환급 혜택을 최대 900%로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토익스피킹·오픽 환급반’ 혜택은 작년 봄 학기 재택 수업을 하는 대학생을 위해 환급률을 700%에서 800%로 높인 데 이어, 최근 취업이 어려운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을 응원하고자 환급 폭을 더 확대한 것이다. 900% 환급을 제공하는 것은 시험영어 인강 업계 최초다.

출석이나 점수 달성 미션 없이도 성적표만 제출하면 기본으로 수강료의 50%를 환급받을 수 있고, 성적에 따라 최대 900%의 환급을 받는 시스템이다. 900% 환급은 출석과 목표 성적 달성, 수강후기 작성, 친구 추천 등의 조건을 달성하면 된다.

오픽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는 리뉴얼 기념 혜택으로 시원스쿨랩에서 제작한 ‘2021 오픽 가이드북’을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수강 신청은 토익스피킹반, 오픽반, 토익스피킹·오픽반 중 선택이 가능하다. 패키지 하나로 베스트셀러 1위 강좌와 최신 강의를 포함한 △토익스피킹, 오픽 각 과목의 모든 인강 △시원스쿨 토익 750+ △비즈니스영어 △영어면접 등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강의는 토익스피킹 베스트셀러 저자이자 유튜브 토익스피킹 분야 구독자 수 1위인 제이크, 토익스피킹 강의 14년 경력의 케이트, 스타 강사 조앤박, 오픽 시험 도입에 참여한 전 오픽 주관사 어학연구소장 출신 강지완, 오픽 베스트셀러 저자 송지원의 강사진이 진행한다.

이외에 패키지 수강신청 혜택으로 교재 2종, 고득점 자료 2종, 스터디노트 등이 추가 제공되며, 과목별 전문 강사가 관리하는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기간 한정으로 강지완 오픽, 제이크 토익스피킹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수강이 가능하다. 한편 환급 기준의 성적을 달성하지 못해도 수강기간 200일 연장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