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동의과학대에 교육용 헤어미용 전문제품을 기증했다. (사진=동의과학대 제공)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동의과학대학교(총장 김영도)는 20일 ‘(주)한국시세이도’프로페셔널 사업부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교육용 헤어미용전문 제품 기증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증식에는 김영도 동의과학대 총장, 황용천 시세이도 GM 상무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시세이도는 염모제, 컬러 전용 샴푸 등 3000만원 상당의 교육용 헤어미용 전문제품을 동의과학대 미용계열 헤어뷰티전공에 전달했다. 이는 향후 헤어 컬러링, 헤어 샴푸 등의 미용교과 실습수업에 활용돼 학생들의 현장 밀착형 교육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황 상무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헤어미용 산업을 이끌어갈 인력양성의 한 축을 동의과학대와 공유할 수 있어서 기쁘고,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더욱 공고한 산학협력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 총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을 위해 기증해주신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에 감사하다”며 “이번 기증을 계기로 앞으로도 미용 분야 인력 양성을 위해 양 기관이 재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산학협력을 이어나가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