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디자인, 메이크업, 스킨케어 3개 부문에서 39명 수상

연성대는 제1회 연성뷰티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사진=연성대 제공)

[한국대학신문 이원지 기자] 연성대학교(총장 권민희)는 26일, 제1회 연성뷰티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연성뷰티 공모전은 연성대 뷰티스타일리스트과에서 주최·주관하는 대회로 뷰티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며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행사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헤어디자인, 메이크업, 스킨케어 3개 부문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등 총 39명의 입상자가 수상했다. 

대회 심사는 헤어디자인은 커트, 염색, 헤어스타일링, 올린머리 사진 작품, 메이크업부문은 세미 아트메이크업 사진 작품 그리고 스킨케어는 과정평가를 위해 스웨디쉬 매뉴얼테크닉(얼굴) 5분 내외 동영상으로 제출받아 진행됐다.  

대상은 송혜영(헤어), 반시현(메이크업), 김민아(스킨케어) 씨가 수상했다. 대상, 금상, 은상을 받은 9명의 학생은 연성대 장학증서도 함께 수여 받았다. 

뷰티스타일리스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뷰티분야의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연성대 뷰티스타일리스트과는 총 200명의 헤어디자인전공, 메이크업전공, 스킨케어전공으로 운영되고 있다. 대한민국 교육부에서 진행하는 특성화전문대학사업, SCK, WCC, LINC+ 사업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뷰티 명문학과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