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전문학사 855명, 예술학사 188명 등 총 1043명에 학위 수여
우수 졸업생 59명에 우경대상, 계원대상, 의왕시장 표창 등 수여

계원예대가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사진=계원예대)

[한국대학신문 정수정 기자] 계원예술대학교(총장 권창현)는 지난 16일 대학 내 우경아트홀에서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권창현 계원예술대 총장, 나상진 학교법인 계원학원 이사, 김성제 의왕시장과 졸업생, 학부모, 재학생, 교직원 등 1500여 명이 참석했다.

학위수여식은 △학사보고 △학위증서수여 △상장수여 △졸업식사 △축사 △초청강연 △졸업축하영상 △졸업축하연주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학위를 수여받은 졸업생은 예술전문학사 855명, 예술학사 188명 등 총 1043명이다. 또 졸업성적이 우수하고 투철한 봉사정신 등을 보여준 59명에게는 우경대상, 계원대상, 의왕시장 표창, 의왕시의회의장 표창 등이 수여됐다.

권창현 총장은 졸업식사를 통해 “대학생활을 사랑과 헌신으로 지원해 주신 학부모니께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며 “계속해서 새로운 경험을 갖고, 새로운 상황에 도전하고, 새로운 배움을 멈추지 말 것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학위를 수여받게 된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우리나라를 이끌어가는 문화·예술 분야의 전문가이자 훌륭한 사회인으로 발돋음하기를 응원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