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신작 신룡기,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와우소프트의 신작게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룡기가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오는 31일에 정통 오리엔탈 MMORPG 신룡기의 그랜드 오픈을 실시할 예정이며, 전례 없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현물까지 지원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규모 업데이트로서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추가 예정인 캐릭터인 ‘수왕’은 다른 클래스와는 차별화되는 박력 있는 전투신이 특징인 캐릭터다.
이 밖에 신수도 대거 추가된다. 각각 나는 신수 비룡, 대지의 지배자 지룡, 전투게 거해, 코끼리왕 상아로서 기존 신수와는 차원이 다른 만족감을 게이머들에게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던전 또한 추가되며, 마지막으로 추가될 예정인 고검대는 OBT 이후 신룡기 유저들로부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 중의 하나인 ‘수호탑’의 확장 버전이다. 게이머들은 파티 플레이를 통해 다수의 유저들과 함께 침공하는 몬스터로부터 탑을 수호하는 데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60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을 추첨하여 총 17돈 가량의 순금을 지급한다. 기존 이벤트와 다르게 해당 레벨을 달성하는 즉시 이벤트에 참여가 되기 때문에 별도의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누구나 순금의 주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와우소프트 측의 설명.
이뿐 아니라 공성전에서 승리한 2대 맹주에게 200만 은전과 10만원 상당의 게임 머니를 함께 지급한다. 오픈 이후 첫 게임 머니 충전 시 충전금액 상당에 해당되는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와우소프트 관계자는 “25만원 상당의 금전을 충전 하였을 경우에는 희귀한 신수인 ‘용의 유운’을 제공한다”면서 “신룡기에 관심이 있는 게이머라면 이번 그랜드 오픈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 오픈 관련 정보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룡기’ 공식홈페이지(http://dragon.gamehot.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