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연전 호텔조리·제과제빵학과 면요리 경연대회
2013-11-14 김일수 기자
요리 특성화 전문학교인 서울연희전문학교(서연전)의 호텔조리학과와 제과제빵학과 측은 오는 29일 ‘제 1회 서울연희 창작 면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참가 학생들은 수업 시간 이외에 자신이 직접 창작한 레시피를 이용해 면요리를 완성해야 한다.
대회는 서울연희전문학교 조리실습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5시까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학생들은 호텔조리학과에서 신청서를 배부 받으면 되며, 신청 마감은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다.
호텔조리과 관계자는 “서울연희전문학교의 호텔조리과, 제과제빵과, 커피바리스타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등 모든 학과의 재학생들의 학과 전공 이외에 타 전공을 연계하여 학습할 수 있다”며 “그동안 갈고 닦은 요리 솜씨를 이번 창작 면요리 경연대회에서 마음껏 펼쳐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연희전문학교(http://yonhee.ac.kr)는 현재 201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자, 졸업예정자 및 검정고시 합격자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면접 심사 100%로 선발한다.
모집 과정은 호텔조리과를 비롯해 커피바리스타학과, 제과제빵과, 와인소믈리에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식공간연출학과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