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현장 실무 경험으로 ‘Job으러 가자!’

Bio-PRIDE 기업트랙 채용연계형 현장실습 기업설명회 개최

2023-04-27     이정환 기자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충북대학교(총장 고창섭)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가 오는 5월 9일 오후 1시부터 충북대 개신문화관에서 ‘2023년도 제1회 Bio-PRIDE 기업트랙 채용연계형 현장실습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Bio-PRIDE 기업트랙 40여 개 참여기업이 2023년도 하계, 2학기 표준현장실습 선발을 위한 현장 면접 및 채용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노바렉스를 포함한 33개 기업이 표준현장실습 선발을 위한 현장면접을 진행하고, 대원제약㈜을 비롯한 3개 기업에서는 채용상담을 한다. 이 외에도 ㈜셀트리온제약을 비롯한 4개 기업이 이번 행사를 통해 신청서를 받아 별도로 표준현장실습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상배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장은 “이번 Bio-PRIDE 기업트랙 채용연계형 현장실습 기업설명회를 통해 기업은 우수한 도내의 인재를 선발하고, 학생들은 우수한 지역기업에 취업함으로써 도내 일자리 불균형 해소와 지역 정주율 향상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3년도 제1회 Bio-PRIDE 기업트랙 채용연계형 현장실습 기업설명회는 도내 14개 참여대학 졸업예정학년 학부생 및 석박사 과정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